본문 바로가기

보다

"닭강정" (2024) - 넷플릭스의 자본력으로 병맛 드라마를 제대로 보여주다!

728x90

" 닭강정 "

닭강정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netflix.com)

 

닭강정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내 딸이 닭강정으로 변하다니! ‘모든기계’ 사장 최선만은 의문의 사고로 닭강정이 되어버린 딸 민아를 되찾을 수 있을까. 민아를 짝사랑하는 인턴사원 고백중이 그에 합세해 고군분투를 펼친

www.netflix.com


닭강정 (2024)

 

출연 : 류승룡 / 안재홍 / 김유정

연출 : 이병헌

정보 : 1 시즌 10 개  /  15세 이상 등급

IMDB 평점 : 5.0 /10.0 (`24. 3/25 기준)

매체 : 넷플릭스 시청가능 (`24. 3/25 기준)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넷플릭스 자체 드라마! "닭강정" 입니다.

이병헌 감독과 류승룡 / 안재홍 의 만남 만으로도 화제성이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로, 원작 웹툰까지 있어서 기대를 많이 하게 만들어버린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 줄거리

: 내 딸이 닭강정으로 변하다니! '모든기계' 사장 최선만은 의문의 사고로 닭강정이 되어버린 딸 민아를 되찾을 수 있을까. 민아를 짝사랑하는 인턴사원 고백중이 그에 합세해 고군분투를 펼친다.

 

출처: IMDB

 

 

  • 주요 Point!

 이 드라마는 이병헌의 드라마 이며, 류승룡의 코메디 입니다. 원작이 있음에도 원작이 없을거 같은 느낌이라 할까요?!

 곳곳에 이병헌 감독 만의 대사와 류승룡의 코믹 연기가 있어서 처음엔 원작이 아예 없는 줄 알았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또한, 고백중 인턴 사원을 연기한 안재홍의 코믹 연기는 더합니다. 정말로 이런 연기를 제대로 하는 사람은 안재홍 밖에 없다 라는 생각이 들게 만들정도로 본인만의 연기를 하는데, 정말인지 기가 막힐정도 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그 외에 김유정 배우 역시 이 드라마의 여신으로 딸 민아 역할을 제대로 하였습니다. 정말인지 얼굴이 너무나 빛나는 배우이기에 보는내내 좋았습니다.ㅎ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그 외 기상천외한 인물들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스토리 자체가 상당히 개연성이 있다가도 없습니다. 이는 원작의 힘이 어느 정도 반영이 되었는데, 대사는 이병헌 감독 맛이 나고 스토리는 상당히 참신한 내용이였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다만, 이 황당한 내용이 화면으로 전달이 되니..... 음.... 정말로 호불호가 명확할 수 밖에 없겠구나 싶었습니다. 이런 병맛 스러운 이야기 가 정극으로 변하는 순간이 나오는데, 그럼에도 개연성이 그닥 좋은 편은 아니였습니다. (아니 이정도 개연성 만 있으면 됐지 싶은 느낌이였네요.ㅎ)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그럼에도 다채로운 배우들의 특별난 코메디로 그 재미를 계속해서 이어갔기에 저는 충분히 볼만 하였습니다. 특히나 다양한 배우들이 나와 여러 에피소드를 이어가기 때문에 오히려 후반부가 너무 급작스럽게 마무리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하지만, 짧은 에피소드 분량 (약 40분 내외) 때문에 한번에 몰아보기도 충분히 좋았던 점은 칭찬할 만한 요소 입니다. 그럼에도 병맛 스토리가 너무나도 계속해서 이어지는 것은 보느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저는 특유의 이병헌 감독의 유머를 상당히 좋아라 하는 편이기에 끝까지 완주를 했습니다. 다만, 앞서 이야기 했듯이 후반부 들어서 급작스럽게 마무리가 되는점 (원작도 그런듯) , 좀 더 결말을 설명해주었으면 좋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에도 이런 병맛 드라마를 맛깔나게 만든 점 하나는 좋은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ㅎ

 

출처: 넷플릭스 페이스북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넷플릭스라서 이런 드라마가 나올 수 있지 않았을까?! 병맛 드라마 중 최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