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 (2023) - 여전히 흥미로운 변호사 미키홀러의 이야기!

728x90

"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 "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netflix.com)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로스앤젤레스의 잘나가는 변호사, 미키 홀러. 사고를 당한 후 자취를 감췄던 그가 한 살인 사건을 맡으면서 변호사로 복귀한다. 자신의 분신과도 같은 링컨 차를 타고서.

www.netflix.com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 (2023)

 

출연 : 마누엘 가르시아룰포 / 네브 캠벨 / 베키 뉴턴

연출 : 데이비드 E. 켈리

정보 : 시즌2 10개 에피소드 /  15세 이상 등급

IMDB 평점 : 7.7 / 10.0 (`23. 3/24 기준)

매체 : 넷플릭스 시청가능 (`23. 3/24 기준)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드라마는 넷플릭스 자체 드라마! "링컨 차를 타는 변호사 시즌2" 입니다.

 

출처: 넷플릭스 홈페이지

 

  • 줄거리

: 로스엔젤레스의 잘나가는 변호사, 미키 홀러. 사고를 당한 후 자취를 감췄던 그가 한 살인 사건을 맡으면서 변호사로 복귀한다. 자신의 분시관도 같은 링컨 차를 타고서.

 

출처: IMDB

 

 

  • 주요 Point!

 시즌2로 돌아온 링커 차를 타는 변호사 입니다. 시즌 1 역시 상당히 재미있게 봤었는데, 시즌2 가 파트 1 과 2로 살짝 나눠지면서 10개의 에피소드로 돌아 왔습니다.

 

출처: IMDB

 

 

첫 시작은 시즌 1의 사건이 살짝 이어지면서 시작이 됩니다. 그리고 역시나 상당히 깔끔하게 해결을 하면서 또다른 이야기로 시작을 하는 시즌2 입니다. 

 

출처: IMDB

 

 

시즌 2의 경우 대부분 흥미가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어랏?! 이건 시즌 2 에서도 역시나 특유의 흥미로움을 제공해주고 있었습니다. 등장인물 역시 동일한 등장인물들로 각기 성장을 하는 모습 까지 같이 보여주는데 그 세세한 연출력이 참 돋보이는 드라마 였습니다. 

 

출처: IMDB

 

 

특히나 스크림의 네브 캠벨은 시즌 1에서도 상당히 반가운 얼굴이였는데, 시즌 2에서도 크진 않지만 적절한 비중으로 계속해서 출연해줘서 그 반감움을 이어 나갔습니다. 

 

출처: IMDB

 

 

그리고 협력을 해주는 시스코 역시 같이 돌아왔습니다. 이 드라마는 복잡한 사건들이 연속으로 벌어지면서 한개의 주요 이야기를 풀어가는 능력을 역시자 시즌 2에서도 제대로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IMDB

 

 

특히나 미국 사법 시스템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 정말로 살벌한 감옥 가기는 죄를 짓고 싶지 않을 정도로 조여왔습니다. 그만큼 드라마가 현실적인 모습도 잘 보여주었고, 재판을 이어가는 과정에서의 드라마틱한 요소도 잘 보여 주었습니다. 특히나 시즌 2 검사로 새롭게 나온 안드레 검사는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출처: IMDB

 

 

 

이 드라마는 미국 법정 드라마로 최고로 뽑고 싶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드라마 입니다. 영화가 잊혀질 정도로 촘촘한 이야기와 통쾌한 설정 및 유머는 이 드라마 가 가지고 있는 힘 입니다. 특히나 소소 에피소드 중 미키 홀러가 기발한 작전으로 수박맛 사탕을 얻어내는 과정은 이 드라마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장면 이지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미국 애들 정말로 살벌하게 오래 일하는 구나를 느꼈습니다.;;;

 

 역시나 드라마는 통쾌한 설정을 갖고 적절한 마무리를 잘 합니다. 그리고 시즌 3를 암시하지요. 이렇게 재미 있다면 당연히 시즌3도 기다리게 만들 수 밖에 없을 거 같습니다. ^^

 

출처: IMDB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시즌 2에서도 링컨 차를 타는 미키 홀러 변호사는 통쾌하고 재밌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