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GS도시락 "혜자로운 집밥"- 통통쏘야&불고기 : 가격 및 개봉 시식기

728x90

"혜자로운 집밥"

 

 

 


혜자로운 집밥

 

가격 : 5,000 원

구매처 : GS 편의점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GS 편의점에서 나온 "혜자로운 집밥" 입니다.

 

 

 

  • 구매 사유

김혜자 선생님이 직접 소개하는 혜자로운 집밥인데 어찌 거부를 하겠습니까?ㅎㅎㅎㅎ

 

 

 

일전에도 GS 편의점에서 꽤나 괜찮은 도시락을 찾았는데, 이번 역시 참 좋았습니다.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가격 및 개봉 시식기 (tistory.com)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가격 및 개봉 시식기

"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가격 : 4,800 원 구매처 : GS25 편의점 구매시점 : 23년 4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입

review-ryan.tistory.com

 

 

포장을 뜯자마자 보여지는 혜자스러움 입니다.ㅎ

 

 

 

특히나 통통쏘야 와 불고기라는 부제 답게 제가 좋아라 하는 반찬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네요.ㅎ

 

 

 

이 혜자스러운 도시락을 보십시요!ㅎ 5천원 이라는 금액이 아깝지 않을 정도 입니다.ㅎ

 

 

 

샐러드는 별도로 빼서 데워 드시면 됩니다. 

 

 

 

불고기와 볶음 김치 구성도 참 좋았습니다.ㅎ

 

 

 

특히나 인상적인건 반숙의 계란 후라이!!!!!!! 도시락에서 이런 계란후라이를 맛볼 줄이야!ㅎㅎㅎ

 

 

 

샐러드 역시 참 좋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혜자로운 집밥은 그 제목만큼이나 정직하게도 혜자로웠습니다. 특히나 5천원의 가격이 전혀 아쉽지 않을 만큼 그 양이 참 풍부해서 좋았네요! 앞으로 GS 도시락을 먹는다면, 바로 이 혜자로운 집밥을 추천드릴 수 있겠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혜자로운 집밥은 정말로 혜자로웠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