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가격 및 개봉 시식기

728x90

"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가격 : 4,800 원

구매처 : GS25 편의점

구매시점 : 23년 4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GS25 편의점 도시락 "연탄향 불고기 정식" 입니다.

 

 

  • 구매 사유

요즘 미친 물가에 편의점 도시락이 뜬다고 하죠?! 저 역시 그러한 느낌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도시락 관련 정보 입니다.ㅎ 생각보다 오랜 시간을 돌릴 필요도 없네요.

 

 

저는 3분을 돌렸는데, 굳이 3분을 돌릴 필요 없습니다. 오히려 떡갈비가 딱딱해지는 경험을 보게 되었네요. ㅡㅡㅋㅋ

 

 

고 칼로리 음식들이 꽉꽈 차 있습니다.ㅎ

 

 

딱 봐도 제가 너무나 좋아할 반찬들 입니다.ㅎㅎㅎ

 

 

이게 5천원을 안 넘으니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인기가 있을수 밖에 없다고 생각됩니다.

 

 

가장 중요했던 연탄향 불고기!!!! 냄새도 없고 참 좋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밥이랑 딱 먹기 좋은 고기 입니다.ㅎ

 

 

일반 반찬들과도 참 잘 어울립니다.

 

 

볶음 김치는 편의점 도시락에서 빠질 수 없는 잇 아이템 이죠.ㅋㅋㅋ

 

 

하지만 너무 많이 돌리시면 안된다는 점!!! 딱 요것만 지켜주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ㅎ

 

 

 

이번 편의점 도시락을 직접 먹어보니, 요즘에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를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의 구색만 갖춘 편의점 도시락이 아닌 정말로 실속을 갖춘 도시락이 나오고, 특히나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참 잘 어울리는 충분한 한끼 였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실속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서 좀 더 실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잘 먹은 한 끼 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단순히 가격만으로 승부하는 게 아니다!

충분한 맛과 영양을 갖춘 편의점 도시락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