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마켓컬리 "[KF365]양념 소불고기 1kg 냉장" 가격 및 시식기!

728x90

"마켓컬리 양념 소불고기"

 

 


KF365 양념 소불고기 1kg

 

가격 : 18,990 원 (정가 19,990원 할인가)

구매처 : 마켓컬리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켓컬리 자체 상품인 KF 365 제품 중 양념 소불고기 입니다.

 

 

  • 구매 사유

무려 1kg 임에도 2만원을 넘지 않는 가격 때문에 구입을 하였습니다.ㅎ

 

 

 

  • 구매 경험

비슷한 제품으로 코스트코 양념 소불고기가 있지만, 코스트코의 경우 용량이 너무 큰데 반해 마켓컬리는 1kg 로 나온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무것도 두를 것 없이 후라이 팬에 고기 랑 추가로 양파를 썰어 넣었습니다.

 

 

 

그러니 알아서 이렇게 잘 조리 될 수 있게끔 물이 나오네요.

 

 

이렇게 간단하게 완성!!!!!!!!!!!!!!!!!!!!ㅎ

 

 

 

아이 밥 반찬용으로 샀는데, 제가 더 먹게 되네요.ㅋㅋㅋ

 

 

 

 

양도 좋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확실히 켈리 KF365 제품은 기본적인 맛을 보장해주고 있었습니다.ㅎ 

아이 밥 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마켓컬리 양념 소불고기 였습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마켓컬리 양념소불고기 적당한 양과 가격 맛 모두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