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맘스터치 "커플 순살 세트" 가성비 좋은 가격 및 시식 후기 (w.배달특급)

728x90

"커플 순살 세트"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맘스터치에서 나온 "커플 순살 세트" 입니다.

 

 

 

싸이버거에서 순살 치킨이 나오면서 아주 좋은 세트 구성 제품이 나왔네요.ㅎ

 

 

 

맘스터치는 할인이 거의 없는데, 저는 경기도 배달 어플인 "배달특급" 을 통해서 할인을 받고 주문 하였습니다.

가끔 보면 배달특급 어플은 극도의 쿠폰을 줄때가 있는데, 이때였네요.ㅎ

 

 


맘스터치 커플순살세트

 

가격 : 23,100 원 

구매처 : 배달특급 어플 (할인쿠폰 이용가능)

구매시점 : 23년 7월

 

 

 

커플 순살 세트 구성은 순살 치킨 과 싸이버거 2개/케이준 감자튀김 1개/콜라 2개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로 그 알찬 구성에 칭찬을 안할수 가 없더군요!ㅎ

 

 

 

후라이드 싸이 순살 치킨 도 상당히 좋은 맛을 보여 줍니다.ㅎ

 

 

 

요렇게 소스까지 잘 챙겨줘서 먹으니 맛이 더 좋더라구요!ㅎ

 

 

 

 

맘스터치에서 참 좋은 구성의 제품을 내놓았네요.ㅎ 후라이드 싸이 순살 치킨 맛도 특유의 짠 맛이 좋았고, 싸이 버거랑 같이 먹으니 정말로 충분한 양을 보여주었습니다. 케이준 감자튀김 까지 굿굿굿!ㅎㅎㅎ

충분한 양과 맛을 보여준 맘스터치 커플 순살 세트 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맘스터치 좋은 구성의 세트 제품이 나왔다! 커플 순살 세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