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175ml (7세 여아 로션)

728x90

"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가격 : 23,900 원 (추가 할인 가능_정가 : 55,000원)

구매처 :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  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의 로션이 필요로 해서 구입을 한 제품입니다. 물론 제가 알아서 구입을 한건 아니고, 제 옆지기가 구입을 하였습니다.ㅎㅎㅎ 정가 금액이 저렴하지 않아서 놀랐지만, 다행히도 올리브 영에서는 할인을 엄청나게 했습니다. 

 

  • 구매 경험

올리브 영에서 기본적으로 엄청난 할인율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정가 55,000원 짜리를 23,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더군다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 하여, 어플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면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실결제 기준 3만원 이상 구매시 랜덤 쿠폰을 주는데!!! 헉!!! 저는 6천원 추가 쿠폰을 받았네요.ㅎㅎㅎ 이런 구매 경험을 흔한게 아니나 그럼에도 기본적인 할인이 참 대단했습니다. ^^

 

 

 

 

  • 제품 사진

1등 보습 크림 이라는 문구가 인상적입니다.ㅎ 175ml 대용량이 금번에 처음 나왔나 보군요. 사용법에도 나왔지만, 얼굴 피부에 마사지 하듯 사용 하라는 게 확실히 얼굴용이 맞습니다.ㅎ

 

 

비싼 가격을 생각해보니 뭔가 고급스러움도 느껴지네요.ㅎㅎㅎ 실제 크림의 질감과 향도 매우 고급스러웠습니다.ㅎ

 

 

세워 놓고 쓰는 제품이네요. 

 

 

 

두터운 질감이 느껴지는 보습 크림이였습니다. 겨울에 사용하기 좋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겨울용 아이 얼굴용 보습 크림으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