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다이소 온습도계 (feat.AAA 건전지) - 다이소의 극한 강점

728x90

" 다이소 온습도계"

 

 


다이소 온습도계


가격 : 5,000 원 / AAA 건전지 (8개입) - 1,000원
구매처 : 다이소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다이소에서 판매 하는 "온습도계" 입니다. 이 제품은 이미 아이를 가지고 있는 엄마들에게 정평이 나있는 제품으로 각 가정마다 하나씩 가지고 있을거라 봅니다. 그럼, 간단 리뷰 시작합니다!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무조건적인 필수템 입니다. 저희집 역시 기존에 일본 제품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 제품 역시 국민템으로 꽤 오래 썼지만 (6년을 썼습니다.) 고장이 났고, 이에 다이소 제품을 구매 해보았습니다. 이전 일본 제품은 3만원이 넘는 금액인데, 다이소 제품은 그 1/6 가격 임에도 동일한 기능은 다 가지고 있습니다.

 



  • 구매 경험

특이하게도 설명서가 건전지 놓는 곳에 있네요.ㅎㅎ


AAA 건전지 2개가 들어갑니다. 이 건전지 역시 다이소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그것도 8개에 1,000 원 으로요!ㅎㅎㅎ

 


실제 지금 리뷰를 쓰는 시점은 구매 후 약 1달이 지난 시점 입니다. 구매 경험은요, 백점 만점에 백점~!!!ㅎㅎ


정말로 마음에 듭니다. 이전과 모든 기능이 다 가지고 있음에도 성능상으로도 별 차이를 느끼지를 못하겠더군요. 특히나 이전보다 시안성이 조금은 복잡해 진 것 같은면서도 자주 보니 한눈에 들어와서 볼만해 집니다.ㅎㅎㅎ

 

 

  • 추천 대상

아이를 키우는 집 혹은 온습도계가 필요로 하는 곳이면 무조건 사시는걸 추천 드립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다이소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 심지어 AAA 건전지도 왜케 쌈?!!!ㅎ
온습도계 제품은 여기를 이기기 힘들어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