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챔프 시럽 - 해열/진통_어린이 해열제 최강자

728x90

" 챔프 시럽(해열/진통) "

 

 


제품명

 

가격 : 4,500 원

구매처 : 동네 약국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챔프 시럽" 입니다. 이 제품은 아이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구매를 했을 챔프 시럽 입니다. 저희도 어린이 해열제 추천으로 구매를 한 제품으로 이미 해열제의 성공으로 기침제도 있고, 콧물 제거제도 있네요.ㅎ 가격은 동네 약국 중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을 파는 곳이였습니다.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아이가 열이 날때 열을 내리는 용도로 구매를 했습니다. 체리향의 맛인지라 아이가 그나마 제일 거부감 없이 먹는 해열제가 챔프 시럽 밖에 없습니다. 제품의 이미지도 귀엽게 되어 있어서 거부감이 전혀 없기 때문에 오히려 병원 처방약 보다도 잘 마십니다.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입니다. 동일한 챔프 시럽인데 부르펜 계열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처음부터 이 분홍색 챔프 시럽으로 접해서 그냥 이 것만 해열제로 쓰고 있습니다.

 

 

 

  • 구매 경험

 귀여운 이미지 와는 다르게 확실한 효과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이 유명해졌겠죠?ㅎ 정말로 매번 열이 날때 마다 거부감 없이 복용하면 순간적으로 열이 내려서 잘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갑작스럽게 밤에 열이 날때 가장 많이 유용하게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낮에는 병원이라도 갈 수 있는데, 밤에는 응급실 에 가거나, 아님 집에 있는 해열제 부터 먹이는데, 그게 바로 챔프 시럽 이였습니다.

 

 

시럽 용인지라, 밤에 열이 났을 때 첫 대응용으로 이것 처럼 효과 있는게 없었습니다. 

 

 

하여, 비축 하듯이 구매를 하게 되네요. 아이 키우신 분들에게는 거의 필수 응급 약품일 거라 봅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의 1차 열 대응 어린이 해열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