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23년 다이어리 : 프랭클린 플래너 - 2D 32절 개봉기

728x90

"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

 

 


프랭클린 플래너 2D 32절 다이어리 

 

가격 : 개당 22,000 원 (홈페이지 내 10% 할인 / 19,800원)

구매처 : 프랭클린 플래너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23년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입니다.  저는 어느 순간부터 계속해서 프랭클린 플래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미 익숙함을 가지게 된 점과 To-do 를 깔끔하게 정리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 입니다. 또한, 다이어리의 명가 답게 다양한 제품 군을 보유하고 있고 그 색상 역시 너무도 다양한 편입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별거 아닌 듯한 구성임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매년마다 개선하는 약간의 변화는 느낄 수 있습니다. 시안성 개선 등을 매년 마다 느낄 수 있는 변화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가격의 변화도 느낍니다. 매년마다 살짝시 가격이 인상이 되어 어느덧 제가 늘 구입하는 2D 32절이 정가가 2만원이 넘었네요.

 

 

 

  • 구매 경험

 다이어리는 프랭클린 플래너 다이어리 정식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사용할 수 있으니 참조하시고 아래의 링크에서 구매기에 대한 내용을 정리 한게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s://blog.naver.com/h2o80/222944727079

 

 

늘 사는 2D 32절 인디고 그레이! 특유의 색상은 2023년 까지도 동일하네요.ㅎ

 

 

크림 핑크의 경우에는 옆지기 용입니다.

 

크림 핑크는 빠르게 품절이 되는 상품이니,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하실 분들이라면 미리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2D 라 함은 2일이 1페이지 내에 있다는 걸 뜻 합니다. 저는 너무 많은 내용을 쓰지 않아서 그런지 2D 가 딱 맞더라구요.

 

 

매월 마다 일정을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

 

 

한번도 쓴 적이 없는 월별 목차 이지만, 매년마다 다른 목차로 나오네요.ㅎㅎ 23년 건은 이쁘게 색상별로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볼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ㅎ

 

 

  • 추천 대상

2023년을 계획 있게 시작하려는 분들께 추천 합니다.

프랭클린 플래너 홈페이지에 명기된 것 처럼 2023년에는 "진짜 이뤄낼 시간" 을 만들어 보시죠!^^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기록하다 계획하다 이뤄내다. 

2023년 프랭클린 플래너로 좀 더 일찍 준비해보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