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아이코닉 그랜드 바인더 사진앨범 - 대용량/접착식

728x90

" 아이코닉 그랜드 바인더 사진앨범 "

 

 

 


아이코닉 그랜드 바인더 사진앨범

 

가격 : 약 20,000 원 (개당)

구매처 : 네이버 쇼핑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이코닉 그랜드 바인더 사진앨범" 이라는 물건 입니다. 이 제품은 가족 사진 정리를 하기 위해서 알아보다가 네이버 쇼핑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할인이 가능하여 개당 약 2만원 언저리에서 구매 가능하였네요.ㅎ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컴퓨터 하드 내에만 존재하는 사진들을 쉽게 꺼내보면서 보고 싶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각자 약간의 인화된 사진들은 있잖아요?ㅎㅎㅎ 전 사실 이번 기회에 아예 사진들을 연도별로 인화를 하여 보관을 하고자 구매 하였습니다. 그래서 2개나 구매를 하였죠.ㅎㅎ

 

 

 

  • 구매 경험

저는 접착식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포켓식과 접착식 2개의 종류를 팔고 있었는데, 다양한 사이즈의 사진들이 있다면 접착식으로 구매를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색상은 아이 사진을 보관 하기 위해서 파스텔 톤으로 구매를 하였네요.ㅎ 사진을 앨범에 정리를 하면서 이전의 기억도 새록새록 나는 게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 추천 대상

 가족 사진을 바로바로 보면서 추억을 느끼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어느 정도 두께감과 무게감이 있어서 오랫동안 간직하고 매번 꺼내 봐도 될 정도로 좋은 내구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 줄 평

 

가족 사진은 컴퓨터 하드에만 보관하기에는 너무 아깝다.

가족 앨범을 꾸리면서 느끼는 좋은 경험을 하길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