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BIG 슈가롤리 무지개 솜사탕" - 보송보송 신박한 롤 솜사탕

728x90

"무지개 솜사탕"

 

 


슈가롤리 무지개 솜사탕

 

가격 : 1,490 원

구매처 : 홈플러스 오프라인

구매시점 : 23년 7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슈가롤리 무지개 솜사탕" 입니다.

 

 

 

요즘엔 이런 솜사탕 제품들이 참 많이 나오네요.ㅎ

 

 

 

"피카츄 솜사탕 딸기향"-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솜사탕이라 좋아!ㅎ (tistory.com)

 

"피카츄 솜사탕 딸기향"-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솜사탕이라 좋아!ㅎ

"피카츄 솜사탕 딸기향" 피카츄 솜사탕 가격 : 1,500 원 구매처 : 오프라인 편의점 구매시점 : 23년 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이들이 그렇게나 좋아하는 솜사탕을

review-ryan.tistory.com

 

 

제품 뒷면엔 영양정보가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5가지 맛있는 향이 들어가 있는 무지개 솜사탕 입니다.

 

 

 

꺼내어 보니 빅! 그 크기가 크네요.ㅎㅎㅎ

 

 

 

요렇게 생겼습니다.ㅎ

 

 

 

돌돌 말려 있는 부분을 떼어내면서 먹을 수 있는 솜사탕 입니다.

 

 

 

아이가 정말로 맛있게도 먹더군요.ㅎ 이러니 사줄 수 밖에요.ㅎㅎ

 

 

 

 

솜사탕이 참 다양한 형태로 나오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반갑습니다. 매번 놀이동산에서 아이와 실랑이를 하게 만드는 값비싼 솜사탕 대비하여 미리 이런 솜사탕을 준비하면 현명한 소비가 될거 같기도 하네요.ㅎㅎㅎ 간편하게! 어디서든 먹을 수 있었던 재밌는 무지개 솜사탕 이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무지개 색만큼 다양한 맛으로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솜사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