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파리바게뜨 "마카롱 (5개입)" 가격 및 후기

728x90

"파리바게뜨 마카롱"

 

 


파리바게뜨 마카롱

 

가격 : 11,000 원

구매처 : 파리바게뜨

구매시점 : 23년 7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파리바게뜨에서 나온 "마카롱" 입니다. 

 

 

 

파리바게뜨에서 마카롱이 나오는지는 몰랐네요.ㅎ 

 

 

 

총 5개가 들어가 있는 마카롱 입니다. 

 

 

 

개당 2,200 원 짜리 마카롱 이네요. 할인 생각하면 좀 더 저렴하게는 구매 할 수 있으니 뭐. 일반 마카롱 시세이긴 하네요.

 

 

 

바로 초코 마카롱을 먹어 봅니다.

 

 

 

안 에 초코가 빼곡히 들어가 있는 마카롱 입니다. 

 

 

 

이 정도 퀄리티라면 왠만한 고급 마카롱 수준이라고 봅니다.

 

 

 

블루베리 마카롱 입니다.

 

 

 

안에 블루베리 잼이 들어가 있는 상당히 맛이 좋은 마카롱 입니다.

 

 

 

 

파리바게뜨 마카롱은 먹어보니 가격이 의외로 비싼데 가 아니라 오! 이런 고급스러운 마카롱을 파리바게뜨에서도 만들었다니 로 변했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긴 하지만, 여러 할인 들이 가능하니 저는 이정도면 충분히 먹을 만한 가격이라고 생각은 듭니다. 다만, 가격이 더이상 오르지 않고 좋은 품질만 유지하길 바래며 금번 포스팅을 끝내봅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파리바게뜨에서 이런 좋은 퀄리티의 마카롱이 있을 줄이야! 충분히 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