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 개봉기 및 시식기! (w.청우식품)

728x90

"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 "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

 

가격 : 약 3천원

구매처 : 오프라인 매장 

구매시점 : 23년 3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허쉬에서 나온 모찌 쿠키!  "허쉬 초콜릿 칩 모찌 쿠키"  입니다.

 

 

초콜릿의 명가 허쉬가 만드는 쿠키는 다를까요?ㅎㅎㅎ 무언가 저 브랜드 명이 신뢰감을 주는 초콜릿 쿠키 입니다.ㅎ

 

 

  • 구매 사유

 모찌 쿠키 에 대한 궁금증도 있었지만, 허쉬 초콜릿이 만든 초코 쿠키는 어떨까라는 궁금증에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중간 중간 마다 허쉬 초콜릿의 모양까지 같이 있어서 그 달콤함에 신뢰가 가네요.ㅋ

 

 

총 12개 개별 포장으로 초코 모찌 쿠키가 들어가 있습니다.

 

 

제품명은 허쉬인데 제조원은 청우 식품이네요... 아..... 어쩐지 허쉬랑 모찌가 좀 독특하다 하였는데.ㅎㅎㅎ 아무래도 브랜드 라이센스를 빌려서 내놓은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안을 열어보니 그래도 허쉬 브랜드 로고가 보이네요.ㅎ

 

 

특이하게도 2열로 포장되어 있습니다.ㅎ 

 

 

허쉬 브랜드와 청우 식품의 만남!!!ㅋ

 

 

청우 식품내 이러한 잼 쿠키 등이강점 있는 제품들이 많던데 금번엔 허쉬를 만났네요.ㅎ

 

 

개봉을 해보았습니다.ㅎ

 

 

아래는 뒷면 입니다.ㅎ

 

 

한번 반쪽을 내보았습니다. 안에 살짝 모찌가 들어가 있네요.ㅎ

 

 

이게 살짝 청우식품 제품 군과 비슷한 느낌이 나긴 나는군요.ㅎㅎㅎ

 

 

 

그럼에도 맛은 참 좋은 초코 쿠키 였습니다. 특히나 모찌 부분이 독특하였고, 허쉬 브랜드를 단 제품 답게 초콜릿의 진한 맛 역시 좋았습니다. 마치 서로의 장점을 잘 맞추어 좋은 쿠키 하나를 만들어낸 결과가 이렇지 않을까 싶었네요.ㅎㅎㅎ 청우와 허쉬의 좋은 만남! 초콜릿 모찌 쿠키는 참 좋은 만남 이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각 회사의 장점을 모아 만든 초코 쿠키!

허쉬 초콜릿 모찌 쿠키! 간단한 간식으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