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페리카나 순살 치킨 - 페리카나 순살 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728x90

" 페리카나 순살 치킨 "

 

 

출처: 페리카나 치킨 홈페이지

 


페리카나 순살 치킨

 

가격 : 20,000 원

구매처 : 페리카나 치킨

구매시점 : 23년 3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먹거리는 페리카나의 순살 치킨 입니다. 페리카나 치킨이 상당히 오래되고 클래식한 느낌이 있는데 막상 먹어보니 왜 이리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지를 알겠더라구요! 그럼, 감단 리뷰 보실까요?ㅎ

 

배달로 시켜 주문을 하였습니다. 콜라를 1.25리터로 변경하는데 추가로 2천원이 들었습니다.

 

 

  • 구매 사유

페리카나는 후라이드도 유명하지만, 순살 치킨이 참 유명하더군요. 그래서 주문을 하였습니다.ㅎ

 

 

각 치킨 브랜드 마다 유명한 치킨 메뉴는 하나씩 있잖아요. 그 중 페리카나는 순살이 가장 좋은거 같습니다. 아래는 교촌 치킨 대표 메뉴 리뷰 건인데 참조만 하세욤.ㅎㅎㅎ

 

교촌 허니 콤보 치킨 - 레젼드는 다르다! (tistory.com)

 

교촌 허니 콤보 치킨 - 레젼드는 다르다!

" 교촌 허니 콤보 " 교촌 허니 콤보 가격 : 20,000 원 구매처 : 교촌 치킨 배달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먹거리는 교촌 허니 콤보 치킨 입니다. 저는 정말로 예전에 먹어 본 이

review-ryan.tistory.com

 

 

페리카나 기본 소스 입니다. 

 

 

사이드 양념들을 미리 준비해놓습니다.ㅎ

 

 

페리카나는 포장 처럼 늘 튀김옷이 참 깔끔합니다. 그래서 후라이드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ㅎ

 

 

요 깔끔한 튀김 옷이 순살에서도 빛이 나는군요.ㅎ

 

 

머스터드 양념에 찍어 먹는게 참 좋더군요.ㅎ

 


순살치킨 맛있게 먹는 방법

 

하지만 저의 최애 먹방식은 살짝 소금을 묻힌뒤 양념에 찍어 먹는 방법입니다.ㅎ 상당히 많은 나트륨을 먹는거 같지만 이렇게 먹어야 제일 맛이 좋더라구요.ㅎㅎ

 

 

 특히나 순살은 걸리는 것도 없어 바로 한입에 털어넣은뒤 맛을 느끼는게 좋았습니다.ㅎ

 

 

정말 먹기 편하게 조각내어 있어서 한입에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괜히 인기가 있는게 아니더군요.ㅎ

 

 

순살은 확실히 아이가 먹기에도 참 편했습니다. 때문에 아이가 참 좋아하더라구요.ㅎ 저 역시 양념과 소금 소스로 계속해서 몇개든 앉은 자리에서 다 먹을 거 같았네요.ㅋㅋㅋ 그만큼 양도 충분하였습니다.

 

 

왜 페리카나 순살이 인기가 좋은지 알게 되었던 페리카나 순살 치킨 배달 이용기 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클래식한 페리카나를 지탱해준 순살치킨!

페리카나 순살 후라이드는 언제나 좋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