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뽀로로가 좋아하는 딸기 케익" - 파리바게뜨가 정면으로 내놓은 뽀로로 케익!

728x90

"뽀로로가 좋아하는 딸기 케익"

 

 


뽀로로 딸기 케익

 

가격 : 1,900 원

구매처 : 파리바게뜨

구매시점 : 23년 3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뽀로로가 좋아하는 딸기 케익 " 입니다. 뽀로로를 정면으로 내세운 촉촉한 케익! 같이 보시죠?!ㅎ

 

 

 

  • 구매 사유

당연히 아이 때문에 구매 하였습니다.ㅎ 뽀로로가 이렇게나 정면에 있는데 아이가 안 집을 수가 없겠죠. 오히려 뒷면에는 다양한 정보가 있네요.ㅎ

 

 

빵에도 뽀로로가 정면에 나서 있군요.ㅎㅎㅎ 총 2개 들어 있습니다.

 

 

먹어야 하는 딸기 케익인데, 정면의 뽀로로는 왜케 밝은 거에요?ㅋㅋㅋ 

 

 

뽀로로 케익은 뽀로로 접시에 놓고 먹어야겠죠?!ㅎㅎㅎ

 

 

본격적으로 맛을 보기 위해 한겹 뜯어 봅니다.ㅎ

 

 

딸기 케익 답게 분홍 빛의 카스테라 형식 입니다.ㅎ

 

 

아이의 간식거리로 제격 이였습니다. 특히나 2개 들어가 있어서 먹기도 편했구요.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뽀로로는 케익으로 만나도 아이가 무척이나 좋아라 하는군요. 아이의 간식거리로 좋은 파리바게뜨 뽀로로 딸기 케익 입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뽀로로는 어디에 있어도 좋은 친구!

촉촉한 딸기 케익도 좋은 친구로 만나는군요!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