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알쏭달쏭 티니핑 김" - 이제는 조미료김 이닷!ㅎ(w.티니핑 렌티큘러칩 공개)

728x90

" 알쏭달쏭 티니핑 김 "

 

 


티니핑 김

 

가격 : 2,200 원

구매처 : 편의점 구매

구매시점 : 23년 3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알쏭달쏭 티니핑 관련 제품 입니다. 조미료 김 까지 진출한 캐치 티니핑! 더군다나 렌티큘러 칩 까지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서 가게 갈 때마다 사야 될거 같은 느낌 입니다. ㅎ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아이 때문에 구매를 한 제품 입니다. 역시나 띠부실 과 같은 칩이 나 좀 사가세요 를 외치고 있네요.ㅎㅎㅎ 그래서 구매를 하였습니다.ㅋ

 

 

제품명 자체가 캐치 티니핑 김 입니다.ㅎㅎㅎ

 

 

알쏭달쏭 캐치티니핑 3기 티니핑들이 들어가 있습니다. 김 답게 얌얌핑도 같이 있네요.ㅎ

 

 

이렇게 캐릭터가 앞에 떡하니 나오니 구매를 안할 수가 없네요.ㅎ

 

 

김보다 오늘의 주인공인 렌트큘러 칩 입니다.ㅎ

 

 

뒤집어 보니 색으로 가늠이 갑니다.ㅎㅎㅎ

 

 

네네! 다해핑입니다!ㅎㅎㅎ 김은 3기 알쏭달쏭인데 막상 칩으로 주어진건 2기 네요.ㅎ 이거 모든 기수의 티니핑이 있는거 같습니다.ㅎ

 

 

렌티큘러 칩의 퀄리티는 좋은 편입니다.ㅎ 아이가 좋아라 할 수 밖에 없네요. 이거 앞으로 여러개 살거 같네요.ㅎㅎ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이번엔 조미료 김이닷!

퀄리티 좋은 칩으로 꽤 많이 구입할 거 같당! 하츄~!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