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먹태깡" - 유행의 한자락을 가져갔던 그 과자! 가격 및 개봉기

728x90

"먹태깡"

 

 


먹태깡

 

가격 : 1,600 원

구매처 :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23년 상반기를 강타했던 과자! "먹태깡"입니다.

 

 

 

실제로 너무 좋은 인기 때문에 롯데 제과 에서 아류작이라는 놀림을 받으면서 까지 제품이 나올정도였습니다.

근데 노가리 칩 역시 인기가 참 좋았다네요.ㅎㅎㅎㅎ

 

 

  • 구매 사유

구매를 한 시점인 8월 초에는 먹태깡의 인기가 살짝 사그러져 겨우 구매는 할 수 있는 수준이였습니다.

 

 

 

먹태깡의 인기 이유를 제대로 맛보고 싶었습니다.ㅎ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좀 놀랬습니다.ㅎ

 

 

 

확실히 과자는 농심이 잘 만드네요. 

과자의 오랜된 명가가 신제품으로 이렇게 히트를 칠 줄은 나올때도 몰랐을 겁니다.ㅎㅎㅎ

 

 

 

드디어 먹어본 먹태깡의 맛은?!!!!ㅎㅎㅎㅎㅎ

살짝 매콤 하면서도 특유의 감자 포스틱 맛도 느껴지면서 그 오묘한 조화가 계속 먹게 만드네요.ㅎ

왜 인기가 있는지 제대로 알 수 있었습니다.ㅎ

 

 

 

그냥 먹기도 보다는 집에 있는 마요네즈랑도 같이 먹어 보았습니다.ㅎ

 

 

 

마오네즈와 같이 먹어도 충분히 좋은 맛을 보여 주었네요.ㅎ 근데 그냥 먹는것이 전 더 나았습니다.ㅋ

 

 

 

 

과자의 명가는 농심이 맞았네요.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농심 주시기 40만 밑으로 떨어질때 많이 샀었어야 했는데.ㅋㅋㅋ

정말 인기가 있을만 했던 먹태깡! 충분히 맛있었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충분히 인기가 있을만 했다! 새로운 지평을 연 먹태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