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빙그레 신제품 1+1 "메로나 빙수" 구매 및 시식기

728x90

"메로나 빙수"

 

 


메로나 빙수

 

가격 : 3,000 원 (1+1 금액)

구매처 : 편의점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새로나온 빙그레 아이스크림! "메로나 빙수" 입니다.

 

 

 

  • 구매 사유

8월의 끝자락이라서 그랬는지 1+1 제품으로 판매를 하고 있기에 구매 하였습니다.

 

 

 

빙수라는 이름을 달고 나온 만큼 스푼도 같이 제공을 해주고 있었습니다.ㅎ

 

 

 

스푼은 같이 제공되다 보니 작을 수 밖에 없지만, 그래도 제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었습니다.ㅎ

 

 

 

메로나를 워낙에 좋아라 하는 편인데 메로나 빙수라니! 참 궁금했습니다.

 

 

 

포장지를 벗기니! 짜자ㅏㄴ~!!!!!!ㅎ 우선 메로나 5덩이가 보이네요.ㅎㅎㅎ

 

 

 

한 덩이를 먹어봤는데. 오우!!! 그냥 메로나 인데 이렇게 떠먹으니 맛이 또 달라보이네요.ㅎ

 

 

 

메로나를 좋아라 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다고 봅니다.ㅎ

 

 

 

이 5덩이의 아이스크림을 떠먹으니 샤베트가 나옵니다.ㅎ

 

 

 

샤베트 역시 맛은 좋았습니다. 다만, 앞의 5덩이 떠먹는 메로나가 더 좋았네요.ㅎㅎ

그렇다고 샤베트가 맛이 없는 건 아니였습니다.

 

 

 

 

샤베트를 상단의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맛이 더 좋았습니다.

또한, 양이 계속해서 적어지는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점이 가장 좋았네요.ㅎ

메로나를 좋아하신다면 추천 입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의 양! 좋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