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다

"그녀가 죽었다" (2024) - 창고 영화가 이정도면 충분히 흥행할 만 했다!

728x90

" 그녀가 죽었다 "

https://www.netflix.com/title/81927735?source=naver

 

그녀가 죽었다 | 넷플릭스

고객을 몰래 관찰하는 것이 취미인 공인중개사. 어느 날부터 한 유명 인플루언서에게 흥미를 느껴 집착하기 시작한다. 그러다 기이한 실종 사건과 엮이면서 충격적인 미스터리에 휘말리는데.

www.netflix.com

 


그녀가 죽었다 (2024)

 

출연 : 변요한 / 신혜선 / 이엘 외

연출 : 김세휘

정보 : 103분 / 15세 이상 등급

IMDB 평점 : 6.4 /10.0 (`25. 1/21 기준)

네이버 평점 : 8.25 / 10.00 (`25. 1/21 기준)

매체 : 넷플릭스 시청가능 (`25. 1/21 기준)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영화는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한 24년 개봉작! "그녀가 죽었다" 입니다.

 

오래된 창고 영화 라 해서 기대치가 높진 않았는데. 창고 영화임에도 123만명 이 든 이유가 충분했던 영화였습니다.

 

  • 줄거리

: 고객을 몰래 관찰하는 것이 취밍니 공인중개사. 어느 날부터 한 유명 인플루언서에게 흥미를 느껴 집착하기 시작한다. 그러다 기이한 실종사건과 엮이면서 충격적인 미스터리에 휘말리는데.

 

  • 주요 Point!

포스터 속의 변요한 배우 표정과는 다르게 상당히 재치 있는 역할로 나옵니다. 그래서 일까요?! 영화 초반부 부터 상당히 흥미롭게 시작을 합니다. 영화 초반의 시작이 상당히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하여서 중반부 까지 몰입이 꽤나 잘되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엘 배우가 맡은 오영주 형사 캐릭터! 마치 일부러 여자 형사를 디스를 하는 마냥 너무 무능력하게 보여주었고, 때문에 현실감 과 멕이 빠지는 경향을 주었습니다. 이 열혈만 갖고 있는 여형사 때문에 빠진 현실감은 영화를 산으로 몰고 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럼에도 이 영화는 신혜선 배우가 이끌어 냅니다. 신혜선 배우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영화라고 할까요?! 이 배우에게 이런면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이색적인 매력을 제대로 보여줍니다.

 

 

때문에 이 영화가 창고 영화 임에도 충분히 볼 만 할 수 있다고 평가합니다. 다만, 이 영화를 보면서 2가지 영화가 떠올랐는데, 그 영화들이 없었더라면 명작으로 남겼을 스토리이기도 했구요. 그 2개의 영화는 로자먼드 파이크 주연의 '나를 찾아줘' 와 존 조 주연의 영화 '서치' 입니다. 이 2가지 영화의 매력을 교묘하게 믹스 매치한 느낌이 들었지만, 변요한 배우와 신혜선 배우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한 영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창고 영화라 무시 마라! 신혜선 배우의 팬이라면 꼭 챙겨 볼것!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