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킨더조이 원박스" 개봉기 -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원박스 킨더조이!

728x90

" 킨더조이 1Box"

 

 


킨더조이 1Box

 

가격 : 11,290 원 (정가 13,890 원 할인가)

구매처 : 코스트코 매장

구매시점 : `23. 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그 유명한 "킨더 조이"  입니다. 이 제품은 코스트코 에서 원박스로 판매를 하고 있는데, 마침 세일을 하고 있길래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킨더조이! 원박스로 구매를 해보았는데 정말 어마어마하더군요.ㅎㅎㅎ 같이 보시죠!?

 

늘 지나가면서만 보다가 세일을 하길래 냉큼 집어 들었습니다.ㅎ 개당으로 구매시 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편입니다.

 

  • 구매 사유

킨더 조이는 저희 아이가 너무나도 좋아라 하는 초콜릿이라 가끔 사주고 있었는데  코스트코 에서는 박스 형태로 팔고 있습니다.ㅎ

 

 

 역시나 원박스 크기는 크네요.ㅎ

 

박스를 오픈 해 보았습니다.ㅎ 6개씩 2열로 총 12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 에일리언 알 같기도 하고.ㅎㅎㅎㅎ

 

이 정도면 킨더조이를 좋아라 하는 어른도 상당히 좋아할 구성이군요.ㅎㅎㅎ

 

이렇게 놓고 보니 정말로 양이 많네요.아이가 참 좋아라 합니다.ㅎㅎㅎ

 

 그 중에서 하나를 열어 보았습니다.ㅎ

 

늘 익숙한 초콜릿 과 장남감이 나오네요.ㅎ

 

초콜릿을 먹기도 전에 장남가 부터 봅니다.

 

짜잔!!!! 귀여운 고양이 네요.ㅎ

 

킨더 조이 장남감 만 100 개 정도 집에 있는거 같습니다.ㅡㅡㅋ 결국엔 전부다 먹어 보았는데, 각각의 장난감들이 큰 연결고리는 없어 보였으나, 그래도 표지에 나와 있는 그림들의 장난감들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혹시나 다음에 구매를 하실 계획이라면 표지의 장난감 류가  들어가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아이가 너무나 좋아라하는 킨더조이

코스트코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는게 좀 더 저렴함!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