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뚜레쥬르 "주디의 달콤초코 케이크" - 모든 걸 다 이루어 주디!

728x90

" 주디의 달콤초코 "

 

 


주디의 달콤초코 케이크

 

가격 : 28,000 원

구매처 : 뚜레쥬르 매장

구매시점 : `23년 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뚜레쥬르 에서 23년 토끼해를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케이크! 23년 모든 걸 다 이루어 주디 "주디의 달콤초코" 케이크 입니다.ㅎ 요즘 아이들에게 토끼 에 대한 이미지는 주토피아의 주디 일 수 있겠죠?! 때마침 최근 주토피아 플러스 애니메이션도 나왔고, 23년 토끼해를 맞아서 주디 캐릭터의 케이크가 나왔습니다.ㅎ

 

 

 

  • 구매 사유

저희 아이는 주토피아 만 10번을 봤을 겁니다.ㅎㅎ 그리고 여느 여자 아이 답게 주디를 참 좋아라 하죠! 이럼 구매 사유는 충분하겠죠?ㅎㅎㅎ

 

 

주디 케이크 박스 각 면 마다 주토피아의 캐릭터가 있는 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ㅎ

 

 

 

그래도 메인은 주디 이지요?!ㅎㅎ 아임 굿! 주디의 쫑긋한 귀가 인상적이네요.ㅎ 

 

 

 

주디 케이크 뒤에서 봤을때 입니다. 

 

 

 

사진과 다를바 없는 주디 케이크 옆 면 입니다.ㅎ

 

 

 

귀 와 눈, 눈썹은 먹을 수 없는 플라스틱 입니다. 

 

 

 

초를 꽂을 곳은 머리 부분 입니다. 음....... 이런 케이크는 꼭 이때 부터 현타가 오기 시작하죠.ㅎㅎㅎㅎ

 

 

 

그래도 초 행사를 마치고 마지막으로 다시 주디의 온전한 모습을 찍어 봅니다.ㅎㅎㅎ

 

 

 

이제 부터 하나씩 제거를 해봅니다. 귀 와 눈썹을 제거해보았습니다. 아직도 전 이러한 캐릭터 케익을 먹을때 적응이 참 안되는 군요.,ㅡㅡㅋㅋㅋ

 

 

 

결국은 이렇게 먹을 수 밖에 없는 운명의 캐릭터 케이크 입니다.

 

 

 

그럼에도 케이크의 맛은 훌륭하였습니다. 딸기맛 보다는 체리 맛에 가까웠고, 그게 화이트 초코와 생각보다 잘 어울렸습니다. 기본적으로 케이크의 푹신한 빵도 맛이 좋았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2023년 토끼해 갓생해주디!ㅎ

아이가 좋아했던 주디 케이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