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지오다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한소희/차은우

728x90

"지오다노 포토카드"

 

 


지오다노 포토카드

 

가격 : 7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증정

증정처 : 지오다노

증정시점 : `23년 10월 이벤트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지오다노에서 진행하였던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입니다.

 

 

 

  • 구매 사유

이 포토 카드는 지오다노 옷 7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했었던 포토 카드 입니다.

처음에는 5만원 이상 구매시 증정 했었고 (개별 랜덤 / 한소희 또는 차은우 포토카드)

금번에는 7만원 이상 구매시 한 세트로 (한소희 5장 / 차은우 3장) 을 주는 이벤트 였습니다.

 

이후에는 12만원 이상 구매시 포토카드를 주는 것으로 변경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왜 그렇게 변경이 되었는지를 알 수 있을거 같았습니다.

저 역시 그 이유 때문에 평소에 좋아하던 지오다노 옷을 더 구매를 했지요.

 

 

 

바로 번개 장터 등에서 재 판매가 가능했기 때문 입니다.

저 역시 번개장터에서 아래의 포토카드를 약 5만원 정도에 판매 하였습니다.

즉 옷을 7만원 이상 구매하고 포토카드를 5만원 정도에 팔았으니 많이 남긴거지요.ㅎㅎㅎ

 

 

 

그 때문에 지오다노 측에서도 그 사실을 알았는지 최근에 진행한 포토카드 이벤트는

12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포토카드를 주는 것으로 바뀌었습니다. ㅡㅡㅋ

내심 아쉽더군요.ㅎㅎㅎㅎ

 

 

 

 

그럼에도, 어느 누군가에게 팔릴만큼 좋은 퀄리티를 보여주는 지오다노 포토카드 때문에

즐거운 경험을 해보았습니다.ㅎㅎㅎ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있을시 또 참여해볼까 합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지오다노 포토카드 덕분에 즐겁게 쇼핑을 했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