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아트박스 "파스텔 형광펜" 고체 형광펜 가격 및 사용기!

728x90

"파스텔 형광펜"

 

 


파스텔 형광펜

 

가격 : 2,800 원

구매처 : 아트박스

구매시점 : 23년 9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트박스에서 구입한 "파스텔 형광펜" 입니다. 

 

 

 

일전에 구입한 하트 형광펜에 이어 아트박스에서 다시 구입을 한 형광펜 입니다.

 

아트박스 "하트 형광펜" 가격 및 사용기! 특이사항 발견! (tistory.com)

 

아트박스 "하트 형광펜" 가격 및 사용기! 특이사항 발견!

"하트 형광펜" 하트 형광펜 6색 가격 : 3,800 원 구매처 : 아트박스 오프라인매장 구매시점 : '23년 7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아트박스에서 구입한 "하트 형광펜" 이

review-ryan.tistory.com

 

 

  • 구매 사유

아이는 언제나 형광펜을 좋아라 하기에 구입 하였습니다.ㅎ

 

 

 

이 형광펜 역시 사용연령이 만 14세 이상이네요.ㅎㅎㅎ 왜 그런지 정말 궁금하긴 합니다.ㅎ

 

 

 

꺼내어 보니 상당히 귀엽네요.ㅎㅎㅎ

 

 

 

각 색상 별로 해당 색에 대한 영문이 쓰여져 있었습니다.

 

 

 

핑크색 부터 사용을 해보았습니다.ㅎ

 

 

 

고체 형광펜의 나오는 질감이 전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ㅎ

 

 

 

사용 방식도 조립형태로 사용을 하기에 아이디어 제품으로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아이들 용이 아닌 일반 사무실에서 충분히 써도 좋을 만한 제품이였습니다.

일반 형광펜과는 다른 질감으로 보다 다양한 색상으로 강조를 할 수 있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네요

아이가 좋아라해서 구입 하였지만, 제가 더 마음에 들었던 파스텔 형광펜 이였습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아이디어도 좋고 질감도 좋았던 아트박스 파스텔 형광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