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마켓컬리 "[Kurly's] 데일리 물티슈(100매x10팩)" 가격 및 리뷰~!

728x90

"마켓컬리 물티슈"

 

 


마켓컬리 데일리 물티슈

 

가격 : 13,200 원 (100매x10팩)

구매처 : 마켓컬리

구매시점 : `23년 1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켓컬리 에서 직접 판매하는 물티슈! "컬리 데일리 물티슈" 입니다.

 

 

 

마켓컬리 전용 박스에 잘 담겨져 왔습니다.

 

 

 

별도로 사용기한이 명기된 것이 인상적이였습니다.

물론 데일리로 사용을 하다보니 이미 다 써버렸지만요.ㅎㅎㅎ

 

 

  • 구매 사유

마켓컬리 물티슈는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ㅎ

 

 

 

마켓컬리 데일리 물티슈 답게 그 색상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티슈, 기본에 집중하다 라는 멘트가 인상적이네요.ㅎ

 

 

 

집에 다 쓰고 있는 이마트 물티슈랑 비교 해보았습니다. 

색상이 각 기업 브랜드 색상을 잘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마켓컬리 만의 좋은 센스가 곳곳에 있었습니다.

 

 

 

뒷면에 제품에 대한 설명도 잘 나와 있었습니다.

 

 

 

 

확실히 살짝 비싼 감은 있지만, 데일리 물티슈 인만큼 집안에 비취하는

하나의 인테리어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마켓컬리 물티슈는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ㅎ

특유의 보라색이 마음에 들었네요! 물론 그 품질도 좋은 물티슈 였습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마켓컬리 데일리 물티슈는 디자인도 품질도 좋았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