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쿠팡 "디젠트 휴대폰 핑거 스트랩" 구매 및 리뷰~!

728x90

"디젠트 휴대폰 핑거 스트랩"

 

 


디젠트 핑거 스트랩

 

가격 : 6,760 원 

구매처 : 쿠팡

구매시점 : `23년 7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디젠트 핑거 스트랩" 입니다.

 

 

 

확실히 쿠팡은 특유의 무료배송 때문에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ㅎ

 

 

 

디젠트 핑거 스트랩은 특유의 얇은 스트랩이라는 리뷰를 보고 구매를 하였습니다.

 

 

 

음. 근데 제가 생각했던 고무 스트랩은 아니였네요.

 

 

 

고무가 아닌 면 재질의 스트랩 이였습니다. 음. 이걸 모르고 구매를 했네요.ㅎㅎㅎ

 

 

 

그래서 얇은 스트랩을 유지할 수 있었나 봅니다.ㅎ

 

 

 

전 고무 스트랩이 좀 더 좋은데 말이지요.ㅎㅎㅎ

 

 

 

 

고무 재질은 아니지만그래도 얇은 스트랩 답게 사용하기는 참 편해 보였습니다.

가격도 무배로 좋았고,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스트랩이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고무 재질은 아니지만, 확실히 얇은 스트랩이였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