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마켓컬리 "[한팟] 치즈 부대찌개 1858g (냉장) : 그 넉넉함에 반하다!

728x90

" [한팟] 치즈 부대찌개 "

 

 


[한팟] 치즈 부대찌개

 

가격 : 13,500 원

구매처 : 마켓컬리 온라인

구매시점 : 23년 5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켓컬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치즈 부대찌개 입니다.

 

 

 

 

 

  • 구매 사유

제목 부터 용량이 들어가 있는 제품 입니다. 무려 1.8Kg 이네요.

 

 

밀키트 제품 답게! 부대찌개 답게 조리하는 방법은 정말로 간단 합니다. 

 

 

그 용량만큼 푸짐한 재료들입니다.

 

 

펼쳐보니 이렇습니다. 육수만 500g 이군요.ㅎ 

 

 

그냥 이 밀키트만 있으면 바로 조리가 가능합니다. 제일 먼저 사골 육수부터 냄비에 부어 줍니다.

 

 

그리고 나서 부대찌개 소스를 부어 줍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들을 넣고 끓인 후 마지막에 같이 동봉된 라면사리 넣어주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완성 됩니다! 따~~~~란~~~!

 

 

 

 

정말로 푸짐 합니다.ㅎ

 

 

저 난자완스가 가장 맛있고 독특한 맛을 선사 하더군요.ㅎ

 

 

2인용으로 나와는 있지만 3인도 먹을 수 있을만큼의 양이 많은 편입니다.

 

 

 지금 다시 봐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

 

 

부대찌게에는 햄이 참 중요하죠. 햄도 참 맛이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맵지 않은 맛이 참 좋았습니다. 저는 다음에 할인을 한다면 무조건 구매할까 합니다. 가격은 조금 더 싸게 구매하였으면 좋을거 같네요.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마켓컬리 치즈 부대찌개는 풍부한 양 과 좋은 맛을 보여주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