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풀무원 "해물 생 수제비" 시식기: 아이랑 간단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

728x90

 

" 풀무원 해물 생 수제비 "

 

 


해물 생 수제비

 

가격 : 3,740 원 (정가 7,480 원 대비 50% 할인)

구매처 :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구매시점 : 23년 5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풀무원에서 나온 "해물 생 수제비" 물건 입니다.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이마트에서 무려 50% 할인을 하고 있어서 가져온 제품 입니다. 유통기한 임박 제품 할인 이였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하였습니다. 수제비 모양이 귀엽네요.ㅎ

 

 

수제비 면과 소스 / 채소 건더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시식기

 

 

아이가 건더기를 싫어해서 채소 건더기는 뻿습니다. 땟갈이 너무 좋네요.ㅎ

 

대신 김자반을 넣어 봅니다.ㅎ

 

 

아이가 김자반을 넣는 건 좋아라 해서 넣어보니 이것도 좋네요.ㅎ

 

 

수제비 모양이 아이가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고 물고기 모양처럼 생겼다며 즐겁게 먹더라구요.ㅎ

 

 

간단하고 빠르게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수제비 였습니다.ㅎ

 

 

 

아이가 먹기에도 좋았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다만, 할인된 가격으로 먹으면 더 좋을 해물 수제비였습니다. 정가에 먹기에는 조금은 부담될 수 있는 가격이긴 하네요.ㅎㅎㅎ 저희 처럼 마트에서 할인을 쎄게 한다면 한번 드셔보시기를 권해봅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아이와 함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었던 풀무원 해물 생 수제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