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다이소의 진가! 2천원 "다이어리"- 아이 첫 다이어리!

728x90

" 다이소 다이어리 "

 


다이소 다이어리

 

가격 : 2,000 원

구매처 : 다이소 매장

구매시점 : `23년 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다이소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 다이소 다이어리 입니다. 정말로 금번 다이어리를 보면서 그간 다른 다이어리 들은 정말로 많이 남겨 먹는 구나를 느낄 정도로 다이소 다이어리는 가격 경쟁력이 있었습니다. 왠만한 기능이 다 들어가 있음에도 가격이 2천원 입니다. 그럼, 같이 보시죠!?ㅎ

 

 

  • 구매 사유

이제 초등학교에 들어가는 아이용 다이어리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ㅎ 사실 아직 저희 아이는 글씨를 이쁘게는 못쓰지만, 다이어리를 쥐어주면 조금 더 글 쓰기에 흥미를 느끼지 않을까 하는 바램 때문이였습니다.

 

 

 

근데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다이어리는 2천원 밖에 안하는 군요.ㅎ 일전에 구매하였던 저의 프랭클린 다이어리 보다 10분의 1 수준 밖에 되지 않습니다.ㅎ

 

 

 

이 다이어리를 보니, 예전 저 어렸을 적에 구매 하였던 다이어리 생각이 납니다.ㅎㅎ 겉 표지의 저 폴리 비닐 참 정겹네요.ㅎㅎㅎ 약간 옛날 다이어리 같네요.ㅎ

 

 

 

제품 뒷면 에 모든 내용이 잘 설명 되어 있습니다. 커버 디자인 부터 모든 구성 요소 가 잘 설명되어 있는 뒷면 입니다.ㅎ 무려 80매가 들어가 있군요.ㅎ

 

 

주간 계획을 세울 수 있게끔 요일별로도 적을 공간도 있습니다.

 

 

 

총 4장의 인덱스 까지 있어서 각각 공간을 구분 지을 수도 있었습니다.

 

 

당연히 월별 계획도 있구요.ㅎㅎ 

 

 

 

웬만한 다이어리의 기능 들은 다 있기에 어른들이 써도 사실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색상 때문이지 아이가 참 좋아라 하는 다이어리 입니다.ㅎㅎㅎ 저는 프랭클린을 쓰지만, 사실 어떤 다이어리를 쓰는 것 보다는 어떠한 내용을 담고 실천을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우리 아이 역시 어릴때 부터 무언가를 기록하며 성장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쳐 봅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초등학생용 다이어리로도 손색없고!

어른들이 써도 좋은 가성비 다이소 다이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