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고급진 아이 목욕놀이 - "케피버블 클렌저" 개봉기 및 사용 리뷰

728x90

"케피버블 클렌저"

 

 

 


케피버블 클랜저 (300ml)

 

가격 : 24,900 원 (2개) 

구매처 : 네이버 쇼핑

구매시점 : `23년 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고급진 아이 목욕놀이 제품 "케피버블 클랜저" 라는 물건 입니다. 이 제품은 일반 목욕놀이 용 제품에 비해 가격이 좀 나가더라구요.ㅎ 그래도 아이가 좋아한다는 호기심에 구입을 해보았습니다.ㅎ 배송비 포함해서 2가지 제품 구매시 약 2만 5천원 입니다.

 

 

 

배송은 빠른시간내 왔고, 요즘 포장엔 뽁뽁이를 거의 안쓰네요.ㅎ

 

 

 

2가지 제품을 고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구매를 한 제품은 레이져 빔 (그린폼/풋사과향) 과 누들 나나 (옐로우폼/바나나향)  입니다.

 

 

아이 제품이다 보니 여러 주의 사항 과 상세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300ml 짜리 인지라 제법 큽니다.

 

 

 

폼이 나오는 입구가 각각 다르네요.ㅎㅎ

 

 

 

레이져 빔 (그린폼/풋사과향) 사용 영상 입니다.

 

 

 

 

누들 나나 (옐로우폼/바나나향) 사용 영상 입니다.

 

 

 

색상이 참 곱습니다.ㅎ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계속해서 뿌리라고 난리 입니다. ㅡㅡㅋ

 

한번 하는데 절반 이상은 써버렸습니다.

 

 

섞어본 색상은 뿌려놓은 것과 동일한 거품을 보여주네요.ㅎ

 

 

요렇게 계속해서 뿌리고 사용을 하니 뭐.ㅎㅎㅎㅎㅎ

 

 

벽면에 글자를 쓸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ㅎ

 

 

확실히 고급스러운 목욕놀이 용품인거 맞네요.ㅎㅎ 다만, 아이가 너무나도 금방 사용을 해버렸.........ㅎㅎㅎ 그래도 아이가 참으로 좋아할 만한 색상 과 재질 인지라 좋아안할 수가 없었습니다.ㅎㅎ 한번은 사용을 해보고 싶은 호기심도 있었고, 뭐 기본적으로 아이가 너무나 좋아하니 가끔씩 한번 사줄려고 합니다.ㅎ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가성비만 좀 있었다면 좋았을!

아이의 목욕용품으로 한번쯤 사용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