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CJ 명가 김" 파래김 / 재래김 가격 및 비교 시식기

728x90

"CJ 명가 김"

 

 


CJ 명가 김 (재래김/파래김)

 

가격 : 각 4,490 원 (16 개입)

구매처 :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구매시점 : 23년 5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CJ 에서 최근에 나온 김 입니다.

 

 

 

근데 최근에 포스팅 할려고 찾아 보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더 비싸게 주고 샀네요. ㅡㅡㅋ CJ 더 마켓 홈페이지에서는 더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정가 부터 다르군요. ㅡㅡㅋ

 

 

 

  • 구매 사유

무튼, 정가 대비 가격 세일 이 굉장히 좋았고, CJ 에서 나온 고급 김으로 보고 구입을 하였습니다. 근데 홈페이지에서는 더 싸게 파는군요.ㅡㅜ

 

 

 

 

재래김 과 파래김 2개 모두 세일을 하였고 2개 전부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 구매 경험

CJ 명가에 대한 설명 입니다. 근데 아무리 그래도 정가가 다른 경험은 별로 이네요.ㅡㅜ

 

 

 

재래김에도 동일한 내용으로 나와 있습니다.

 

 

 

상품 디자인은 깔끔합니다.

 

 

 

포장이 깔끔하니 좀 고급스러워 보이긴 합니다.

 

 

 

바로 하나씩 뜯어서 맛을 비교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왼쪽이 재래김 이고 오른쪽이 파래김 입니다.

 

 

 

단순 비쥬얼 만으로는 비교하기 쉽지 않아 보입니다.

 

 

 

역시 김에는 흰쌀밥이 제격입니다. ㅎㅎㅎ

 

 

 

 

비쥬얼 로도 비교 하기 어려워 직접 맛으로 비교를 해보기로 하였습니다. 파래김과 재래김 약간 다른 것 같은 맛을 주긴 하는데 먹다 보면 사실 두개 차이를 극명하게 대비하긴 어려웠습니다. 그냥 살짝 맛이 다르긴 한데 그냥 먹으면 그냥 김이네요.ㅎㅎㅎㅎ 그래도 좋은 맛을 보여주었고, 좋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김을 먹은 느낌 입니다. 다만, 아직까지도 가격에 대해 다르게 책정을 한 점은 아쉬움으로 남네요.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CJ 에서 나온 명품 명가 김! 좋은 가격으로 좋은 맛을 계속 보여주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