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쿠팡 탐사 핫팩(90g)" - 쿠팡의 저력을 확인하다!

728x90

" 탐사 핫팩(90g) "

 


탐사 포켓형 핫팩 (90g)


가격 : 19,900 원
구매처 : 쿠팡 온라인
구입시점 : 23년 1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추운 겨울에 정말 유용하게 쓰이는 제품! 포켓형 핫팩 입니다. 금번에 핫팩 구매를 알아보면서 g 수로 크기를 비교하는 것도 알게 되었고, 쿠팡 이라는 기업의 저력까지 확인을 하게되었습니다.ㅎ 쿠팡이 22년 3분기 부터 흑자로 전환을 하였다고 하죠?ㅎㅎ 금번 핫팩 구매과정에서, 정말로 그 편리함을 경험하면서 그 진가를 확인하였습니다.ㅎㅎㅎ


탐사 포켓용 핫팩이 90g 크기 중에서 가장 저렴하였는데, 그 중에서도 쿠팡이 가장 저렴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로켓 배송이 되는 제품입니다. 배송은 역시나 그 다음날 왔습니다.

 

  • 구매 사유

아무래도 이제는 겨울용 필수 아이템이기에 안살 수가 없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아직 까지는 핫팩은 가격이 참 안오르는 제품이기도 하구요.ㅎ

 


쿠팡에서 총 50개 짜리를 로켓배송으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지속 시간 14시간! 최고 온도 70도 입니다. 탐사 라고 써있는 폰트 랑 색상이 묘하게 쿠팡과 비슷하네요.ㅎ

 


선물용으로 쓰일 수 있게끔 메모가 가능한게 참으로 좋네요. 이런 세심한 아이디어는 정말 너무나 좋습니다.ㅎ

 


더군다나 제조일자도 채 1달이 되지 않은 제품입니다.ㅎ

 


저온 화상에 대한 내용도 잘 명기되어 있네요.ㅎ

 


역시나 제품은 좋네요.ㅎㅎ 특히나 저렴한 가격이라 혹시나 터지지나 않을까 싶은데 그럴일은 전혀 없어 보였네요. 괜히 잘 팔리는 제품이 아니네요.ㅎ

 


정말로 쿠팡을 이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제품 입니다.ㅎ 이런 좋은 구매 경험으로 인하여 쿠팡에 대한 인식도 달라졌네요.ㅎㅎㅎ 다른 제품도 이렇게 저렴하고 빠르게 배송이 될 거 같은 기분을 줍니다.ㅎ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린 핫팩!
쿠팡의 진가를 알게 해준 제품!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