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쿠팡 "미장센 퍼펙트 세럼 미스트 헤어에센스 150ml" 구매 및 개봉기

728x90

"미장센 헤어에센스"

 

 


미장센 헤어에센스

 

가격 : 3,550 원 (150ml)

구매처 : 쿠팡

구매시점 : `23년 7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미장센 헤어 에센스" 입니다.

 

 

 

 

이 제품은 쿠팡 일일 특가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ㅎ 덕분에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하였네요.

 

 

 

헤어 에센스는 처음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ㅎ

 

 

 

뿌리기만 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선사해주는 헤어 미스트 입니다.ㅎ

저는 샤워 후 에 젖은 머리에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ㅎ

 

 

 

향기 까지 같이 나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드러운 머릿결과 향기로운 머릿결 모두 잡을 수 있는 헤어 미스트 입니다.

다만, 까먹지 말고 계속 뿌려야 한다는 점! 이게 관건이였네요.ㅎㅎ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남자도 가꿀 수 있어야 한다! 헤어 에센스 미스트 사용해보자!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