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CRP-AHXB1060FB" 개봉기 및 사용 리뷰

728x90

"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

 

 

 


쿠쿠 압력밥솥 CRP-AHXB1060FB

 

가격 : 약 400,000 원 (인터넷 최저가 기준)

구매처 : 가족 선물

구매시점 : 23년 4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입니다. 이 제품은 장모님이 선물을 해서 쓰게 되었는데, 가격이 제 생각보다 많이 비싸서 놀랐습니다.

 

 

색상 자체 가 왠지 해외용 제품 처럼 독특한 색상 입니다.ㅎ

 

 

쿠쿠 압력밥솥 중 꽤 괜찮은 평을 들었던 제품 입니다.

 

 

장모님이 이런 비싼 선물을 주실 줄이야.ㅎㅎ 

 

 

사실은 저희 쓰던게 작은 용도로 오히려 처가집에 드렸고, 그에 맞추어 아예 새것을 가져 오셨네요.ㅎ

 

 

전체적으로 가격 때문인지 참 고급스럽습니다.ㅎ

 

 

아래는 판매처에 나온 기본 기능 입니다 역시나 고급 제품인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네요.ㅎ

 

 

내솥 세척이 이리 중요한지는 금번에 처음 알았습니다.ㅎ

 

 

긁히지 않게 조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ㅎ

 

 

10인용이라 그런지 꽤 넉넉해 보입니다.ㅎ

 

 

 

본격적으로 주방에 비취해 봅니다.ㅎ

 

 

이렇게나 다양한 기능이 있는 압력밥솥은 처음 입니다.ㅎ

 

 

맛있는 밥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ㅎ

 

 

따단!!!!!!!!!!!!!!!!!!!!!!!!!!!!!!!!!!!!! 압력밥솥으로 밥을 지어보는 건 너무 간만인데요.ㅎ

 

 

정말로 좋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찰밥이 아주 잘 되었네요.ㅎ

 

 

 

왜 쿠쿠 밥솥이 유명한지를 알게 해준 제품 이였습니다. 기본적인 밥 짓기 부터 아주 잘 되어 있고, 맛이 참 다르긴 합니다. 무언가 찰밥이 잘 지어지네요.ㅎㅎ 무언가 약간 비싼 제품이라서 그런것인지 달라 보이기도 하구요.ㅎㅎㅎ 확실히 밥솥은 쿠쿠가 꽉 잡고 있다는 사실을 다시금 알게 해준 제품이라 봅니다. 오랫동안 잘 쓰겠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쿠쿠 10인용 압력밥솥! 왜 쿠쿠가 유명한지를 알게 해준 제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