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코스트코 땅콩버터 스키피" - 우유를 부르는 미쿡의 맛! 피넛 버터란 이런 맛! (w.파리바게트 우유식빵)

728x90

" 코스트코 땅콩버터 스키피 "


코스트코 땅콩버터 스키피


가격 : 지인 선물
구매처 : 코스트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코스트코 땅콩버터 스피키" 입니다. 미국 땅콩 버터 를 제대로 즐길 수 있었던 제품 입니다. 정말로 끈적끈적한 맛이라고 할까요?ㅎㅎㅎ 그럼에도 너무나 맛이 좋았던 미쿡 땅콩 버터! 같이 보시죠!^^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제품 입니다. 저는 지인을 통해서 맛 보라고 받아보았습니다. 수입사 가 코스트코 코리아 인거 보면 인터넷 외에는 오프라인 에서는 코코 에서만 구입 가능해 보이네요.ㅎ


무려 1,360g 의 거대 용량의 잼 입니다.ㅎ 열어보자 마자 끈적한 느낌이 바로 나오는군요.ㅎㅎㅎ



저는 파리바게뜨 우유 식빵과 같이 먹어 보았습니다. 부드러운 파리바게뜨 우유 식빵과 참 잘 어울려 보였습니다.ㅎ


부드러운 식빵과 참으로 잘 어울립니다만, 음......... 맛은 너무나 좋은데 뻑뻑해요.ㅋㅋㅋㅋ 정말 이 부드러운 우유식빵을 그냥 바게뜨 빵으로 만들어 버릴 정도로 뻑뻑한 건조감을 줍니다.ㅎ


바로 우유를 들어 봅니다. 이 땅콩 버터에는 이 정도의 우유가 잘 어울리더군요.ㅎㅎㅎㅎ


정말로 달면서도 뻑뻑한 맛이 우유랑 너무나도 잘 어울립니다. 정통 미쿡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땅콩 버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할 정도로 넉넉함까지도 주는 땅콩버터 잼 입니다. 특히나 우유를 부르니 아이들 건강 간식으로도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우유를 부르는 미쿡의 정통 피넛 버터!
그 맛 꼭 보시길 권장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