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지파워 "2 in 1 휴대폰 고속 충전기" 리뷰 및 사용기

728x90

"2 in 1 고속충전기"

 

 


2 in 1 고속 충전기

 

가격 : 7,100 원

구매처 : 쿠팡

구매시점 : 23년 6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파워 "2 in 1 고속충전기" 입니다.

 

쿠팡에서 구입을 하였고, 센트 1개에 2개의 전자제품을 물릴 수 있게 만들어준 멀티 충전기 입니다.ㅎ

 

 

 

쿠팡 배송은 빨랐지만, 살짝 박스는 구겨졌습니다. 하지만 무료배송인지라 그냥 넘어 갑니다.

 

 

 

뒷면에는 규격이 잘나와 있습니다.

 

 

제품 구성은 충전기와 케이블 입니다. 

 

 

 

다만, 케이블은 1개 들어 있습니다.ㅎ

 

 

 

아래와 같이 2 포트 구성 입니다. 저는 이게 필요로 했습니다.ㅎ

 

 

 

  • 구매 사유

왜냐 하면 아래처럼 오래된 아파트의 콘센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말로 오래된 아파트의 설계는 요즘과 맞지가 않지요. 그럼에도 휴대폰과 워치를 충전했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옆으로 꺽이는 2포트 고속충전기가 필요 했습니다.

 

 

 

다시 돌아 와서 아래와 같은 2 in 1 고속충전기 하나 가 있으면 해결이 될 듯 합니다.ㅎ

 

 

 

해당 충전기에 대한 세부 내용입니다. 

 

 

 

비록 케이블은 하나만 주지만, USB 투입구는 2개 입니다.ㅎㅎㅎ

나머지 한개는 집에 있는 걸 이용해봅니다.ㅎ

 

 

 

이렇게 기존에는 충전기 2개를 썼던 것들은 정리를 할때 가 됐네요.ㅎㅎ 

이제는 콘센트 한개만 이용해도 충분해졌습니다.ㅎ

 

 

 

 

 집에서 콘센트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최고 였습니다.ㅎ 더군다나 고속 충전도 잘되어서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였네요. 콘센트 활용을 좀더 효율적으로 하고 싶다면 추천 드립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콘센트 활용을 제대로! 2 IN 1 휴대폰 고속충전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