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지오다노 "장우산" 가격 및 리뷰~! 여름내 충분히 잘 썼음!

728x90

"지오다노 장우산"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지오다노에서 구매한 "장우산" 입니다.

 

 

그간 지오다노를 많이 구매해봤는데, 이런 박스로 온건 처음 봤습니다.ㅎ


지오다노 장우산

 

가격 : 19,800 원 (24,800 원 할인가)

구매처 : 지오다노 어플

구매시점 : `24년 5월

 

 

 

지오다노 장우산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디자인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살짝 아쉬운 점은 저 지오다노 마크?ㅋㅋㅋㅋㅋ 좀 크더군요.ㅎ

 

 

그럼에도 가장 마음에 든 점은 방수력 이였습니다.

 

 

그리고 자동 우산이였다는 점~!생각보다 짱짱한 자동우산인게 좋았습니다.

 

 

기본적인 디자인 역시 상당히 잘 빠졌기에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지오다노에서 우산은 처음 사보네요.ㅎ

싸지 않은 가격이였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품질을 보여주었습니다.

지오다노 마크는 여전히 크게 느껴지네요.ㅎㅎㅎ 

그래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이번 여름을 견딘 장우산 이였습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지오다노 장우산으로 이번 여름을 충분히 잘 보냈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