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중국집 서비스 군만두 vs 주문 군만두 는 어떻게 다를까? 비교기!

728x90

"서비스 군만두 vs 주문 군만두"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재밌는 내용입니다! 바로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주는 군만두 와 직접 주문을 해서 시켜온 군만두 비교기 입니다.ㅎ 
 
저희는 아이가 군만두를 너무나 좋아라 하기 때문에 별도로 군만두를 늘 시켜 먹는데, 오! 간만에 군만두를 서비스로 주는데가 있어서 자동으로 비교가 가능했습니다.ㅎ
 


군만두

 
가격 : 6,500 원
구매처 : 대륙 중화요리
 
 
이게 바로 실제 별도 주문을 한 군만두 입니다.ㅎㅎㅎ
가격은 6,500 원으로 총10개 의 군만두가 들어가 있었습니다.ㅎ
그리고 샐러드를 주네요?!ㅎㅎㅎ 정통 중국집 느낌이 납니다.ㅎㅎㅎ
 

 
 
그 왼편에 있는게 서비스로 온 군만두 입니다.ㅎ
저희가 사실 워낙에 많이 시켰기 때문에 별도 서비스를 준건데 오!!! 많이도 주셨네요.ㅎ
총 8개가 들어가 있었습니다.ㅎ
 

 
 
군만두는 확실히 짜장면과 같이 즐겨야 맛이 더 좋습니다.ㅎ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주는 중국집은 오래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ㅎㅎㅎ
더군다나 맛 역시 너무나 좋았구요! 
덕분에 재밌는 실험을 하게된 좋은 기회까지 준 중국요리 맛집 입니다!ㅎㅎ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서비스로 주는 군만두와 실제 주문으로 시킨 군마두는 차이가 있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