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종이나라 "야광별 접기(Nightglow Star Folding)" 누구나 쉽게 야광별을 접을 수 있다

728x90

"종이나라 야광별 접기"

 

 


종이나라 야광별 접기

 

가격 : 1,500 원

구매처 : 오프라인 매장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누구나 쉽게 야광별을 접을 수 있게 해준 제품! 종인라 "야광별 접기" 입니다.

 

 

 

  • 구매 사유

저희 첫째 아이 (초등 1학년) 를 위해 구매를 하였습니다.ㅎ

 

 

 

뒷면에 별 접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나온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종이나라 에서 이런 제품이 아직까지도 나오는 거 자체가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참 좋은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더군다나 야광 도표 까지 들어간 제품이기에 더 마음에 들었네요.

 

 

 

바로 이렇게 접어 버렸습니다.ㅎㅎㅎ

아이가 빠르게 접을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였고, 때문에 아이가 너무나 좋아라 하네요.ㅎ

 

 

 

 

저 어렸을 적에 있었던 종이나라가 그 표지 그대로 아직도 유지되고 있는 점 자체도 좋았습니다.

물론 저는 아래 처럼 별 접기를 못해 봤지만, 저희 첫째 아이가 이렇게나 잘 접어주니 감회가 새롭네요.

아이와 부모가 함께 같이 즐겁게 놀 수 있었던 종이나라 야광별 접기 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지금까지 이런 제품을 이 가격에 내준 것만으로도 감사!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