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석관동 떡볶이 "매콤쫄면" - 옛날 쫄면의 매콤함을 원하신다면 추천!

728x90

"매콤쫄면"

 

 


매콤쫄면

 

가격 : 22,800 원 (4팩 / 8인분)

구매처 : 네이버쇼핑

구매시점 : `23년 11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매콤쫄면" 입니다.

 

 

 

이 제품은 2인분 씩 나온 제품으로 석관동 매콤쫄면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 입니다.ㅎ

 

 

  • 구매 사유

평소에 매콤한 쫄면을 좋아라 하는 옆지기 때문에 구입을 하였습니다.

 

 

 

이렇게 바로 조리를 해보았습니다.ㅎㅎㅎ

 

 

 

면발이 탱탱한게 오!!! 이거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생각보다 매콤한 맛이 꽤 강한 편 입니다. 그래도 면발이 쫄깃해서 너무 좋았습니다.ㅎ

 

 

 

 

그렇기 때문에 전 삶은 달걀은 무조건 필수라고 봅니다.ㅎㅎㅎㅎ

삶은 달걀이랑 같이 먹으니 오! 이게 맛의 밸런스를 제대로 잡아주고, 매운맛도 잡아주네요.ㅎ

무조건 삶은 달걀 미리 준비하고 조리하십시요!ㅎㅎㅎ

옛날 쫄면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제품 입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매콤한 옛날 쫄면이 생각 난다면 바로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