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빙그레 신제품 1+1 "비빙수" 구매 및 시식기 (w.우유와 같이 맛있게 먹는 방법!)

728x90

"비빙수"

 

 


비빙수

 

가격 : 3,000 원 (1+1 금액) 

구매처 : 홈플러스

구매시점 : `23년 8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새로나온 빙그레 아이스크림 "비빙수" 입니다.

 

이 제품은 새로나와서 그런지 메로나 빙수와 1+1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 구매 사유

신제품은 늘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죠?! 더군다나 1+1 가격 행사라면 놓칠수 없지요.ㅎ

 

역시나 수저가 안에 들어가 있는 제품 입니다.ㅎ

 

 

 

우유와 같이 섞어 먹으면 맛이 더 좋을 거라 써있네요.ㅎ

 

 

 

안에 인절미 떡까지 있는 비빙수 입니다.ㅎ

 

 

 

그냥 먹어볼까 하다가, 앞의 우유랑 같이 먹으면 더 좋다라는 문구 때문에 우선 멈춰봅니다.ㅎ

 

 

 

집에 있는 서울 우유를 꺼내어 봅니다. (빙그레 우유는 없었네요.ㅋ)

 

 

 

우유를 부어 봅니다.ㅎ

 

 

 

우유가 처음엔 스며 들기 시작합니다.

 

 

 

근데 살짝 놔두니 알아서 표면이 살며시 어네요?!ㅎㅎㅎ 대박!!!

 

 

이렇게 먹으니 정말로 맛이 2배 이상이 되었습니다. 와!!!! 완전 그냥 빙수 입니다.ㅎ

 

 

더 좋은 건 먹다가 다시 우유를 부어도 동일하게 표면이 얼면서 좋은 맛을 보여준다는 점이였습니다.

오! 이거 정말 물건 입니다.ㅎㅎㅎ

 

 

 

 

 

그냥 아무 생각 없이 1+1 제품을 구입하였는데, 정말로 좋은 제품을 만났습니다.ㅎ

저는 한여름 빙수가 생각이 난다면 이 제품을 구입하고 싶을 정도로 마음에 꼭 들었습니다.

기업들이 괜히 1+1 행사를 하는게 아니네요.ㅎ 이전의 메로나 빙수 역시 좋았구요.ㅎ

여름철 비슷한 행사가 있다면 쟁여 놓고 싶은 빙그레 비빙수 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제대로 된 빙수를 만났다! 행사 때 꼭 다시 사야 겠음!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