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벨기엘 초콜릿! 벨지안 시셀 초콜릿 칼로리 및 리뷰~!

728x90

"벨지안"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벨기엘 초콜릿 "벨지안" 입니다.


벨지안 시셀 초콜릿

 

가격 : 약 1만원 대

칼로리 : 1,360 kcal

 

 

생각보다 칼로리 가 엄청 나는군요~!ㅎㅎㅎ

 

 

총 20개 들어가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총 20개의 초콜릿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왜 시셀 초콜릿인지 바로 알 수 있더군요.ㅎㅎㅎ

 

 

발렌타인 초콜릿으로 구매를 하였는데, 완전 만족 스러웠습니다.ㅎ

 

 

실제 그 맛도 상당히 좋았기 때문입니다.ㅎㅎㅎ

 

 

한 개만 먹어야지 했는데, 그게 쉽지 않더라구요.ㅎㅎㅎ

 

 

 

발렌타인 초콜릿으로 이런 특별한 초콜릿을 추천 합니다.ㅎ

벨기엘 초콜릿이 이렇게나 달고 맛있는지 몰랐네요~!

늘 비슷한 초콜릿 보다는 좀 더 새로운 초콜릿을 원한다면 추천 드립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벨기엘 초콜릿이 이렇게나 달고 맛있었나?!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