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마술 색칠 놀이" - 이 책 하나면 나도 마술사!ㅋ

728x90

" 캐치티니핑 마술 색칠 놀이 "


제품명

 

가격 : 8,000 원 (온라인 최저가 배송비 포함 약 9,000원)

구매처 : 오프라인 매대

구매시점: `23년 1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캐치티니핑 2기 반짝반짝 캐치티니핑 의 마술 색칠 놀이 이라는 물건 입니다. 이 제품은 오프라인 매대의 미끼 상품과 같은 제품이였습니다. 실제로 배송비 포함한 온라인 최저가 보다 약 몇백원이 저렴하였습니다. 역시나 저희 아이는 그 미끼를 물어 버렸습니다.ㅋ

 

 

총 24매의 색칠 놀이를 할 수 있는 매직 컬러링 북 입니다.

 

단순히 색칠 놀이 북인데 왜 이렇게 비싼거야 라고 했는데, 마술이 가능한 책이였습니다.ㅎ

 

어린 아이도 손쉽게 마술사가 될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책입니다.ㅎ

 

한번 실제로 마법을 부리는 모습 보고 가시죠?!ㅎㅎㅎㅎ

 

실제 원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런 조그만한 아이디어로 멋진 마술사가 될 수 있었네요.ㅎㅎㅎ

 

 

 

일반적으로 색칠 할 수 있는 색칠 북 이기에 아이도 참 좋아라 했습니다.ㅎ

 

 

2기 의 하츄핑!ㅎ

 

2기 의 방글핑!ㅎ

 

 

숨은그림찾기 인가요?ㅋ 아이가 찾아낸 살짝 다른 점!ㅋㅋㅋ 정품 맞는거 같은데 말이죠?!! 이런 실수는 없어야죠!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색칠놀이와 마술놀이를 동시에!

어린아이도 마술사로 변신 시켜준 마술북!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