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마켓컬리 "[KF365] 한돈 삼겹살 구이용" + "[하이포크] 무항생제 한돈 항정살 구이용" 가격 및 리뷰~!

728x90

"마켓컬리 삼겹살 + 항정살"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켓컬리 에서 구입한 "한돈 삼겹살" 과 "한돈 항정살" 입니다.

 

 

 


KF365 한돈 삼겹살 구이용 

 

가격 : 16,140 원 (600g / 10% 할인가)

구매처 : 마켓컬리

구매시점 : `23년 9월

 

 

600g 한돈 임에도 불구하고 포장이 임팩트하게 잘 되어 있어서 인상적이였습니다.ㅎ

 

 

 

바로 구워 보았습니다.ㅎ

 

 

 

마늘도 첨가해서 같이 구워야 제맛 이죠~!ㅎㅎㅎ

 

 

 

한돈 삼겹살의 퀄리티는 말해 모해 이지요.ㅎㅎㅎ

 

 


하이포크 무항생제 한돈 항정살

 

가격 : 17,900 원 (300g)

구매처 : 마켓컬리

구매시점 : `23년 9월

 

 

 

가격은 비쌌지만, 퀄리티는 정말 좋더라구요.ㅎ

 

 

 

  • 구매 사유

가격은 비쌌지만, 일반 식당에서 먹는거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인지라 구매 해보았습니다.

 

 

 

역시나 하이포크 한돈의 퀄리티는 왠만한 식당에서 내놓은 고기보다 훨씬 좋아 보이네요.

 

 

 

구우면서도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좋은 고기 였습니다. 확실히 비싼게 좋긴 하네요.ㅎ

 

 

 

한 입에 쏙 먹기 좋게 썰어 봅니다.ㅎ

 

 

 

기존에 구운 삼겹살 과 같이 먹어 봅니다.ㅎ

 

 

 

삼겹살 과 항정살! 완전히 한돈 파티를 벌어 놓았네요.ㅎㅎㅎ

 

 

 

항정살 이든 삼겹살이든 확실히 한돈이 너무 좋았습니다.ㅎ

 

 

 

 

 

마켓컬리에서 한돈을 제대로 즐길려면 위와 같이 같이 섞어 드셔보시길 추천 해봅니다.ㅎ

삼겹살 600g 과 항정살 300g 총 900g 의 한돈을 즐기는데, 약 3만원 좀 넘는 금액이니,

확실히 메리트가 있다고 봅니다.ㅎ (항정살이 좀 비싸긴 했지만요.;;;;;)

마켓컬리 에서 즐길 수 있는 돼지고기! 충분히 즐거웠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마켓컬리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한돈 삼겹살 + 항정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