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마켓컬리 "[우주] 프리미엄 손질 생새우살 200g" 가격 및 요리 리뷰~!

728x90

"마켓컬리 프리미엄 손질 생새우살"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마켓 컬리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손질 생새우살" 이라는 물건 입니다. 

 


제품명

 

가격 : 6.500 원 (200g)

구매처 : 마켓컬리

구매시점 : `23년 12월 



 

냉동제품인데 마켓컬리의 포장이 상당히 인상적이였습니다. 

이런 사소한 포장이 참 마음에 들었네요.ㅎ

 

 

 

마켓컬리 에서 파는 손질 생새우살은 어떤지 궁금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바로 이렇게 보이는 포장도 좋았네요.ㅎ

 

 

  • 구매 사유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어서 파스타 용 새우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베트남 흰다리 새우를 사용하였네요.

 

 

 

지퍼로 되어 있어서 추후 보관도 좋게 나온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200g 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새우 크기가 너무 커서 그런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만들어진 요리!!!!ㅎㅎㅎㅎ

 

 

 

 

프리미엄은 확실히 프리미엄 이였습니다. 

크기도 맛도 상당히 좋았고, 실제로 요리 하기에도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요리하기도 먹기도 상당히 편했습니다. 간편한 새우 요리에 잘 어울리는 손질 생 새우살 이였습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프리미엄 답게 손질도 크기도 맛도 좋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