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다

롯데 "보석 캔디: 딸기맛" - 요즘에도 보석 캔디가 존재하는구나!

728x90

"롯데 보석 캔디"

 

 


보석 캔디

 

가격 : 800 원

구매처 : 마켓무 매장

구매시점 : `23년 10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롯데에서 나온  "보석 캔디" 입니다.

 

 

 

이 제품은 저희 어렸을적 판매 했던 보석 반지 캔디의 대를 잇는 제품 입니다.ㅎ

 

 

 

  • 구매 사유

이 제품은 반지 때문에 아이가 구매를 하는 제품 입니다.ㅋ 근데 20종이나 있나 보네요.

 

 

 

뒷면에 영양정보에 대한 내용이 자세히 나와 있었습니다.

 

 

 

오픈을 해보니 이렇게 반지 모양의 케이스가 나옵니다.ㅎ

 

 

 

옛날 느낌 나오네요.ㅋ

 

 

 

 

집에 있는 예전 반지와 비교를 해봅니다.ㅎㅎㅎ 이렇게 20여종의 반지 이군요.ㅎ

 

 

 

아이의 손에 잘 맞는 사이즈 입니다! 오~!~! 이건 좀 놀랐습니다.

그만큼 타켓층에 대한 사이즈 까지 고민을 했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진짜는 바로 이거지요~!!ㅎ

 

 

 

이 왕반지 캔디가 아이의 시선과 관심을 끌 수 밖에 없습니다.ㅎㅎㅎ

 

 

 

 

저 어릴적 느낌이 그대로 나오니 참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대를 이어 판매를 하는게 참 어려운데, 이렇게 추억을 상기시켜 주는군요.ㅎㅎㅎ

때문에 이미 많은 반지를 모은 롯데 보석 캔디 입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어렸을 적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랐다! 롯데 반지 캔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