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라운드 어라운드 컬러풀 무드 버블 배쓰밤 멜로우 로즈 150g 사용기!

728x90

"멜로우 로즈 배쓰밤"

 

 


멜로우 로즈 배쓰밤

 

가격 : 약 7,000 원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목욕용 입욕제 "멜로우 로즈 배쓰밤" 이라는 물건 입니다.

 

 

 

이 제품은 보다 즐거운 목욕을 위한 입욕제로 아이를 위해 구매를 해보았습니다.ㅎ

 

 

 

향이 참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ㅎ

 

 

 

라운드 어라운드라는 독특한 제조사에서 나온 꽤 인기 있는 입욕제 입니다.ㅎ

 

 

 

생각해보니 올리브 영에서 구매를 한 거 같네요.ㅎㅎㅎ 이놈이 기억이.....ㅎㅎㅎㅎ

 

 

 

10분 15분 간 거품 목용을 즐길 수있도록 나온 제품 입니다.ㅎ

 

 

 

실제로 물에 녹는 모습을 영상으로 남겨 보았습니다.ㅎ

 

 

 

생각보다 물에 알아서 잘 녹아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ㅎ

 

 

 

 

색감부터 컬러풀 해서 눈길을 끄는 입욕제로 사용하기 편해서도 좋았습니다.ㅎ

때문에 아이도 저도 즐겁게 목욕을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었네요.ㅎ

즐겁게 목욕을 즐기고 싶다면 추천 드리는 입욕제 입니다!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즐겁고 재미있게 목욕을 해보자!ㅎ 멜로우 로즈 베쓰밤!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