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다

디즈니 겨울왕국2 엽서북 100

728x90

" 겨울왕국2 엽서북 100 "

 


겨울왕국2 엽서북 100

 

가격 : 4,900 원 (정가 25,000 원 -> 80% 할인 적용가)

구매처 : 알라딘 온라인몰 

구매시점 : 22년 12월 

 

 

안녕하세요! 리뷰 라이언 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겨울왕국2 엽서북 100" 이라는 물건 입니다. 이 제품은 디즈니 시리즈 엽서북 중 하나 입니다. 정말로 디즈니 엽서북이 다양한 종류가 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이렇게 80% 나 할인되는 가격이라면, 구매를 안할 수 없는 가격입니다. ㅎ 

 

  • 구매 사유

아이가 겨울왕국을 정말로 여러번 볼 정도로 너무나 좋아라 하기 때문에 구매를 안 할 수 없었네요.ㅎㅎㅎ 물론 정가 2만 5천원의 가격을 그대로 지불했다면 좀 곤란했을테지만요.ㅎ

 

 

열어보니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안나와 엘사가 제일 먼저 보이네요.ㅎ

 

엽서북 100장을 쉽게 뺄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정말로 좋은 퀄리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냥 보관용 박스로 써도 좋을 제품 입니다.ㅎㅎㅎ

 

 

엽서 내용은 겨울왕국2에 대한 이미지가 전부 입니다.ㅎ 정말로 겨울왕국2에 관한 아트 이미지 전부가 들어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총 100장 이나 되니깐요.ㅎㅎㅎ

 

대신 종이는 그렇게 까기 빳빳한 재질은 아닙니다. 엽서 치고는 좀 얇은 느낌 이네요. 이게 참 아쉬운 부분입니다. ㅜㅜ

 

 뒷면에 엽서북 답게 내용을 적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겨울왕국 2 이미지가 참 많군요.ㅎ

 

저는 그 중 울라프 이미지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

  • 추천 대상

 겨울왕국을 좋아라 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만족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단,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하시기를 권장 드립니다.ㅎ

 

 

 

■ 리뷰 라인언의 한줄 평

 

겨울왕국 팬들을 위한 엽서북!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있을듯!

728x90